참여마당

여러분의 참여가 오늘의 과학관을 만듭니다.
고객서비스헌장 | 미래의 희망을 담아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 HOME > 참여마당 > 고객 서비스 > 고객서비스헌장

고객서비스헌장 | 고객 서비스

2016 고객서비스헌장이행표준 평가 결과

(외부위원 : 4인)

구분 세부평가항목 평가(매우 우수100, 우수90, 보통80, 미흡70, 불량60점)
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 점수 평균
접근성 ① 과학관 진입 안내 및 접근 편의성 3 1 1 0 0 470 94
② 사무실입구에 직원배치도 부착·관리 실태 5 0 0 0 0 500 100
③ 주요시설에 대한 운영·관리자 성명 부착여부 5 0 0 0 0 500 100
④ 중앙과학관 홈페이지의 접속 편의성 2 3 0 0 0 470 94
⑤ 전화문의시 담당직원(팀원)과의 연결 편의성 3 2 0 0 0 480 96
⑥ 중앙과학관 시설물 등의 청결도 5 0 0 0 0 500 100
⑦ 관람의 편의성 2 3 0 0 0 470 94
⑧ 직원의 신분증 패용여부 5 0 0 0 0 500 100
소계 30 9 1 0 0 3,890 97.25
친절성 ① 전화문의 시 담당직원의 통화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3 2 0 0 0 480 96
② 전시관 직원의 관람안내 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3 2 0 0 0 480 96
③ 사무실 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 등) 4 1 0 0 0 490 98
소계 10 5 0 0 0 1,450 96.66
환류성 ① 고객 의견 신고함 설치 및 서비스헌장 이행 실태 4 1 0 0 0 490 98
② 의견제출, 신고 등에 대한 후속조치 실태 4 1 0 0 0 490 98
소계 8 2 0 0 0 980 98
총계(평균) 97.23

담당자 정보

  • 담당부서 : 전시관운영팀
  • 연락처 : 042-601-7859